티스토리 뷰

728x90

요즘 마카롱 홀릭입니다 ㅎㅎㅎ

마카롱 먹기 왜 이렇게 힘이 드는지~?

첫째 하원하러 가기 전에 4시 쯤 방문했어요

이마트 맞은 편 파랑새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아리스토크랫

주차는 파랑새아파트 내에 무료주차.

 

 

가격 참고하시구요-

 

마카롱 2천원.

 

 

오후 늦게 갔더니 종류가 그리 많진 않았어요

 

 

 

바닐라, 크림치즈, 딸기크림치즈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머랭도 쫀득하구요. 하지만 역시!

마카롱은 과일맛을 먹어야해요. 산딸기 같은거요. ㅋㅋ

여기 엄청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진짜 설탕맛만 나는 곳도 있더라구요... ㅠ

딸과 엄마가 함께 하는 거 같은데 친절하고 인상도 좋으심.

사진 찍어도 되냐고 여쭤보니 된다고 ^^.

인기가 좋은 듯 하니 가시기 전 문의해보고 가시기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