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별사냥이 뭐라고 ㅋㅋ
마지막 날 처음으로 비아를 사봤네요
샌드위치 먹을려고 했는데 ㅋㅋ
다 품절이야... 여기 저기 다.... ㅎ

인터넷찾아보니 이탈리안은 좀 진하고 콜롬비아가 연하다고 ㅎ
그래서 라떼로 해먹기엔 이탈리안이 낫다고 해서 이탈리안으로 사봤네요

 

 

정말 굉장히 가는 가루라 뜨거운 물 붓자마자 다 녹아버려요.

 

 

 

이렇게 우유를 많이 섞었는데도 커피맛? 향이 강해요!

 

커피 쓴 맛 싫어하시는 분 아메리카노는 죽어도 안먹는다는 분 비추입니다 ㅋㅋ 진짜 우유  많이 넣어도 그 쓴 맛 강한 향? 이 입 안에 맴돌아요.

그린티도 오픈ㅋㅋㅋ

 

 

원산지는 일본이네요. 예민하신 분들은 패스!

설탕함량이 83퍼센트인가 굉장히 높아요.

 

 

가루 넣고 우유 넣고 섞어준 다음 전자렌지 1분 돌려서 먹으니 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탕 83% 이상 이길래 엄청 달겠지 .. 했는데 생각보다 안달아서 놀랐네요
그렇다면 밖에 파는 그린티라떼 엄청 단데... 맨날 먹으면 당뇨 걸릴 듯요..
많이 달지 않아 좋은데 설탕 함량은 높으니  평소 먹던 커피나 마시는 걸로 종결. ㅎ

 

 

비아는 벌써 다 먹었답니다.

NBC 망언 해설자 때문에 스타벅스 불매중입니다. ㅎ

투썸플레이스로 갈아탔어요.^_^)

스타벅스 매장 대부분 실내에 화장실이 있고 실외에 있어도 깨끗해서 자주 갔는데..

뇌가 있는 사람이라면 생각을 하고 말을 뱉어야지요.

저 하나 불매한다고 절대 망하진 않겠지만 그래도 불매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