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미니멀리즘 지향하느라 고민 고민 백번
ㅋㅋ
다 합해서 삼천원이니까  언제라도 쿨하게 버릴 수 있음 ㅎ

집 근처 다이소는 크기가 작아서 일부로 큰 다이소까지...
갔는데  내가 찾는 마스킹테이프는 없었으나
혼자 애 둘 데리고 간 내 노력이 가상하여 뭐라도 사옴 ㅋㅋㅋ

 

 

 

마스킹테이프 커터기가 천원밖에 안한다니 ㅋㅋㅋ

 

 

사용법 !

 

 

 

짜자잔 :>

 

대충 방에 있는 흰 종이 위에 붙여봄 ㅋㅋㅋㅋ
주 목적은 책에 밑줄 처럼 붙이려고 사고 싶었는데
글씨 크기만큼 넓고 형광펜 처럼 연한 색이 없었다 ㅎ
가격이 저렴하니 좋다
보통 마스킹테이프 하나에 2500~3000원 정도 하던데 ㅎㅎ
흔적없이 잘 떼어지고 만족!

 

3일 후------>

내게 필요 없는 것으로 확인 됨.ㅋ

아들의 장난감이 되버림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