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그림을 그려보고 싶어서 이번에 노트20울트라 핸드폰을 구매했다. 아이들 그림 그려달라고 할 때 끄적여본 게 다이고, 워낙 기계치라 책의 도움이 필요했다. 대부분의 책들이 아이패드를 활용한 드로잉 방법을 설명해놨는데, 아이패드는 없어도 따라 그려보고 싶어서 시작해보았다. 초보자들도 알기 쉽게 프로 크리에이트 사용법부터 여러 도구들 설명이 잘 되어 있다. 레벨이 나누어져 있어 처음에 쉬운 것부터 도전해보았다.

체리와 아이스크림을 그려보았다. 어려웠던 건 내가 생각하는 느낌의 브러쉬를 찾는 것이 어려웠다. 색감은 비슷한 색을 골랐고 따라그렸다. 처음이라 이것저것 찾아 그리느라 시간이 좀 걸렸지만 나름 만족스러운 그림이 그려졌다.

실력이 향상되면 다양한 시도를 해보고 싶다. 인스타툰 보며 '나도 저렇게 그리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딱 나와 있어서 반가웠다. 그 외에 내가 그린 소중한 그림을 엽서로 만들고 굿즈로 제작하고 배경화면으로 만드는 방법 등 다양하게 써먹을 수 있는 경로들을 알려주어 도움이 되었다. 이제 시작한 초보자이지만 연습해서 나만의 색이 담긴 작품을 만들어 보고 싶다. 초보자들도 쉽게 그릴 수 있도록 단계별로 소개되어 있어 좋았다. 이제 아이패드만 사면 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