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오랜만에 인디 다녀왔어요.

아기의자도 준비!

 

아래는 메뉴판 / 가격

 

저희는 B코스에 카레 하나 추가 시켰어요.

 

라씨 1호가 별로 안 좋아함 ㅎㅎ

이건 내 스타일 아녔음..

기냥 무난한 샐러드..

퍽퍽한 치킨...

ㅋㅋㅋㅋㅋㅋ

맛있음..

카레!!!!!!!!!!!!!!

역시 커리집에선 커리를... ㅋㅋㅋㅋㅋㅋㅋ

매운거를 하나 시켰는데...(그새 좀 지났다고 기억이 안남...ㅠ)

처음엔 별로 안맵네 했는데 먹다보니 좀 매워짐.

안매운거는 정말 무난함 ㅎ

인원수대로 시키면 난이 100원 또는 500원이라서 무한정 추가해서 먹을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배에 별로 안 들어감 ㅠㅠㅋㅋㅋㅋ

시간 지나니 애들도 지겨워하고 ㅠㅠ

오랜만에 갔는데 예전보다 감동은 덜한 느낌이었다..

주차장도 주차하기 빡심.  주차권 확인은 안함;;

 

 

댓글